말씀_설교말씀

1. 사랑과 평화의 크리스마스 2. 감사합니다

본문 .

<누가복음 2장 8-14절> 

“그 지경에 목자들이 밖에서 밤에 자기 양떼를 지키더니 주의 사자가 곁에 서고 주의 영광이 저희를 두루 비취매 크게 무서워하는지라 천사가 이르되 무서워 말라 보라 내가 온 백성에게 미칠 큰 기쁨의 좋은 소식을 너희에게 전하노라 오늘날 다윗의 동네에 너희를 위하여 구주가 나셨으니 곧 그리스도 주시니라 너희가 가서 강보에 싸여 구유에 누인 아기를 부리니 이것이 너희에게 표적이니라 하더니 홀연히 허다한 천국이 그 천사와 함께 있어 하나님을 찬송하여 가로되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기뻐하심을 입은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 하니라”

<마태복음 2장 6절>

“또 유대 땅 베들레헴아 너는 유대 고을 중에 가장 작지 아니하도다 네게서 한 다스리는 자가 나와서 내 백성 이스라엘의 목자가 되리라 하였음이니이다”

<마태복음 23장 13절> 

“그러나 끝까지 견디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 보내신 사랑과 평화의 왕, 구세주 예수님을 모시고 사랑하며 그와 더불어 살면 개인도, 가정도, 민족도 사랑과 평화의 역사를 이루게 됩니다.

하나님은 그 보낸 자를 통해 육적으로도 사랑과 평화가 이루어지게 하시고, 마음적으로도, 영적으로도 하나님이 원하시는 참되고 영원한 사랑과 평화가 이루어지게 하십니다.

오직 <사랑>함으로 ‘평화’가 오니 모두 개인마다 가정마다 교회마다 평화롭게 하기 바랍니다.
평화는 ‘절대 사랑’입니다.

매일 차원 높여 새롭게 하늘 사랑, 형제들끼리도 서로 사랑입니다.

만왕의 왕, 만주의 주가 되시는 예수님을 사랑으로 맞이하고 축하하는 크리스마스를 보내야 합니다.
이 땅에 구주를 보내 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리며, 예수님과 함께 평화의 구원역사를 펴신 성삼위께 감사드립니다.
주 하나님의 사랑과 말씀, 성령님의 감동, 감화, 역사하심, 우리 주 예수의 구원과 사랑이 여러분 모두에게 충만하기를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조회수
41,039
좋아요
1
댓글
1
날짜
27/12/2023 13:3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