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_설교말씀

다시 육도, 혼도, 영도 거듭나라

본문 .

<에스겔 37장 1-6절> 

 “여호와께서 권능으로 내게 임하시고 그 신으로 나를 데리고 가서 골짜기 가운데 두셨는데 거기 뼈가 가득하더라 나를 그 뼈 사방으로 지나게 하시기로 본즉 그 골짜기 지면에 뼈가 심히 많고 아주 말랐더라 그가 내게 이르시되 인자야 이 뼈들이 능히 살겠느냐 하시기로 내가 대답하되 주 여호와여 주께서 아시나이다 또 내게 이르시되 너는 이 모든 뼈에게 대언하여 이르기를 너희 마른 뼈들아 여호와의 말씀을 들을찌어다 주 여호와께서 이 뼈들에게 말씀하시기를 내가 생기로 너희에게 들어가게 하리니 너희가 살리라 너희 위에 힘줄을 두고 살을 입히고 가죽으로 덮고 너희 속에 생기를 두리니 너희가 살리라 또 나를 여호와인줄 알리라 하셨다 하라”
<요한복음 3장 3절>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진실로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사람이 거듭나지 아니하면 하나님 나라를 볼 수 없느니라”


행복이 무엇일까요?

원하는 것을 받고 누리는 것이 행복입니다.
하나님은 행복한 존재자시니, 그와 일체 되면 행복합니다.
그리고 하나님이 보낸 자와 일체 돼야 합니다.

바로 주 예수와 일체입니다.
영원하신 하나님과 주 예수 안에, 성령과 구원자 안에 있으면 일생 동안 행복한 것입니다.

예수님은 신약 때 “천국은 네 마음에 있다.” 말씀하셨습니다. (눅 17:20-21)
『바리새인들이 하나님의 나라가 어느 때에 임하나이까 묻거늘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하나님의 나라는 볼 수 있게 임하는 것이 아니요  또 여기 있다 저기 있다고도 못하리니 하나님의 나라는 너희 안에 있느니라』
‘마음에 있다.’ 함은 ‘영에 있다.’ 함입니다.
마음 통해 영혼의 천국도 좌우된다는 것입니다.
마음이 주를 믿고 행해야, 영의 천국도 이뤄지고 세상에 살면서 마음 천국도 이뤄져 육신도 천국 주관권의 삶을 주를 모시고 살게 됩니다.

새롭게 거듭나라!
거듭나야 천국에 갈 수 있다 하였습니다.
신약시대 때도 거듭나서 천국에 간 것같이 지금 이 시대도 새롭게 거듭나야 하나님, 성령님, 예수님의 사랑의 대상이 되어 그 나라에 갈 수 있습니다.

우리가 세상의 것을 배우면 알고 행하여 많은 것들을 얻듯이, 하나님과 우리 주 예수 안에서 주신 말씀을 배우면 육은 육에 관해 얻고, 영과 혼은 영원한 것을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과 성령, 주와 함께 무한히 얻고 살아갑니다.
이제, 주 하나님의 사랑과 말씀으로 성령 안에서 거듭나 새롭게 부활되기를 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조회수
19,148
좋아요
1
댓글
0
날짜
11/10/2023 22:07:51